NOTICE
- 학부 게시판
2024 도서관 실습 일지 제출 안내
실습일지는 자필 작성을 권장합니다. 이미 컴퓨터로 작성하셨다면 어쩔 수 없으나, 내용에 복사 붙여 넣기가 많을 경우 다시 작성하셔야 될 수도 있음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:) <학과 공지사항> 1. 도서관 실습 학생은 학교 및 학과를 대표하여 실습하는 학생이므로 성실히 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 2. 실습 일지 제출 마감일(8. 30 (수) 15:00까지)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(실습 종료하자마자 제출해도 무관) 3. 문헌정보학과 주전공 및 복수전공 학생들은 학과 실습 일정 [실습 신청(4학년 1학기) -> 실습 (4학년 여름방학), 실습 일지 작성 및 제출 (4학년 여름방학 ~ 4학년 2학기 개강 전) -> '도서관실습' 교과목 수강(4학년 2학기)]을 모두 완료하셔야 졸업할 수 있습니다. <실습 일지 작성 및 제출 안내> 도서관 실습일지는 학과 일지 형식으로 작성 부탁드립니다.(첨부파일 확인해주세요!) 1. 실습 일지 표지 - 실습 일지는 [서식]의 형식을 사용하여 [예시]와 같이 작성하여야 합니다. - 실습 기간 표시 형식 : 24. 7. 1. ~ 7. 26. (날짜 예시) - 실습 일지 표지에는 반드시 논문 형식의 제목을 포함하여야 합니다. 2) 실습 일지 - 실습 일지에는 학생 신상서, 실습 계획서, 실습 기관 분석 보고서, 실습 일지, 실습평가서(학생용), 실습 종결 보고서가 포함되어 있으며 빠짐없이 작성하여야 합니다. - 실습 일지는 복사하여, 실습 기간 동안 매일 하루에 한 번씩 작성하여야 합니다. - 실습 일지의 결재란에는 실습생 본인과 담당자의 서명 또는 날인, 도장이 모든 페이지에 반드시 포함되어야 합니다. (스캔 및 전자서명 불가) 3) 제출 안내 - 실습 일지 표지, 학생 신상서, 실습 계획서, 실습 기관 분석 보고서, 실습 일지, 실습 평가서(학생용), 실습 종결 보고서를 빠짐없이 작성(서명 및 날인 포함)하였는지 사전에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 - 확인 후 반드시 제본(제본 종류 및 방법 지정 사항 없음)하여 8. 30 (금) 15:00까지 학과 사무실로 제출(학교를 방문하지 못하여 우편으로 보내는 경우에도 마감일을 준수하여야 하며, 사전에 학과 사무실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)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VIEW MORE- 2024 도서관 실습 일지 제출 안내 2024.07.15
- [실습] 2024 문헌정보학과 도서관 실습 배정 결과 안내 2024.05.16
- [도서관 실습] 2024 도서관 실습 신청 안내 (5.13 월 오전 9시부터 신청) 2024.05.10
- (마감)[실습] 2024학년도 법원도서관 실무실습 신청 안내(5.10 오후 16시부터 신청) 2024.05.10
- [실습] 2024 도서관실습 기관리스트 공지(신청x,별도안내예정) 2024.05.08
- [장학] 2024-1학기 전공리더십 장학금 신청 안내 2024.05.03
- [장학] 2024-1학기 이화국제재단 장학금 안내 2024.04.22
- 대학원 게시판
[안내] 2024-2학기 논문지도교수 변경 안내
<2024학년도 제2학기 대학원 논문지도교수 결정 및 변경 안내> 모든 대학원생은 논문지도 교수 변경을 원하는 경우 입학 시부터 논문작성 시까지 체계적으로 학사 지도받을 수 있도록 지정된 기간에 아래와 같이 논문지도 교수를 반드시 변경·결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- 아 래 - 1. 논문지도교수 변경·결정 기간 • 24 . 8. 1 (목) ~ 8. 23 (금) 15:00까지 (기한엄수, 이후 변경 절대불가) ->8월 변경 기간 이후 학기 시작 후 변경 절대 불가합니다. 종합시험 응시 불가 등의 불이익은 모두 학생 책임입니다.<- 2. 대상 • 2024-2학기 기준 일반대학원 문헌정보학과 3학기 이상 재학생, 논문등록생, 수료생 등 (휴학생 변경불가) (석사, 박사 신입생의 경우 학과장 교수님으로 자동지정되며, 신입생은 지도교수 변경 불가합니다.) 3. 변경·결정 절차 ① 학과장 교수님/지도교수님(변경 전·후)과 연락 및 상담 (이메일 연락 및 상담 가능) ② 첨부파일 [논문 지도교수 변경 요청서]를 작성 ③ 학과 사무실(이화·포스코관 106호)로 원본 직접 제출 (운영시간: 9:00~17:00, 점심시간: 12:30~13:30 미운영) ※ 부득이하게 방문 제출이 어려운 경우 학과 사무실로 사전 연락 부탁드립니다. ※ [첨부파일]의 교수님 도장은 학과사무실에서 찍어드릴 수 있습니다. 단, 교수님과 사전 연락하여 학과사무실에서 도장을 받아도 되는지의 확인 여부가 담긴 메일을 직원에게 보여주셔야합니다. 4. 유의사항 • 2024년 8월 1일~ 문헌정보학과 학과장님은 이경진 교수님입니다. • 논문 지도교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반드시 학과장 교수님/지도교수님(변경 전·후)과 연락 및 상담하시기 바랍니다. • 논문 세미나를 수강하려는 재학생이나 논문등록을 희망하는 수료생들은 지도 교수가 지정되지 않은 경우 논문지도가 불가능하므로 변경을 원하실 경우 기한 내 논문 지도교수 변경 요청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. • 이번학기 종합시험 혹은 통합과정자격시험을 응시하는 재학생(석사 2과목, 박사 3과목)은 지도교수의 과목 중 한과목을 무조건 응시해야하므로 변경을 원하실 경우 기한 내 논문 지도교수 변경 요청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. ex) 신입생때 000 교수님으로 지도교수가 자동지정되었는데, 지도교수님 과목을 들은적이 없는 경우 ->종합시험 응시전까지 지도교수를 반드시 변경하셔야됩니다. ex) 신입생때 000 교수님으로 지도교수가 자동지정되었는데, 지도교수님 과목을 들은적이 없는데 종합시험을 응시해야하는 경우 ->다음학기 논문지도교수 변경 기간에 지도교수 변경 후 다음학기에 응시해야합니다.(한학기 밀림) 5. 첨부파일 [서식] 논문 지도교수 변경 신청서
VIEW MORE- [안내] 2024-2학기 논문지도교수 변경 안내 2024.07.24
- [장학] 2024-2학기 일반대학원 주요 장학금 안내 2024.06.13
- [학사] 2024-1학기 석사학위 청구논문 대체 교과목 트랙 신청 안내 2024.05.22
- [안내] 2024-1학기 대학원 종합시험 안내 2024.05.08
- [안내] 2024-1학기 대학원 공인어학능력시험 성적표 제출안내 2024.04.04
- [안내] 2024-1학기 석박사 학위 청구논문 제출 안내 2024.03.20
- [안내] 2024-1학기 석사 학위 논문 중간발표 안내 2024.03.18
- 취업/정보/홍보
[채용]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계약직 사서 모집
[중앙도서관] 계약직원(사서) 모집 (~7/21) 이화여자대학교 도서관은 아래와 같이 계약직 사서를 모집합니다. 가. 선발대상 : 4년제 대학 문헌정보학과 학부 또는 대학원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로 2급 정사서 이상 자격증 소지자 나. 임용일자 : 2024년 9월 1일(일) 다. 근무조건 - 대우 : 본교 계약직원 보수 지급규정에 준함 (4대보험 포함, 퇴직금 별도) - 임용기간 : 신규 임용일로부터 1년 (근무 평가 후 1년 연장 근무 가능) - 근무시간 : 주 5일(오전 9시~오후 5시), 40시간 근무 (휴게 시간 1시간 포함) 라. 근무부서 : 음악도서관(1명) 마. 지원방법 - 제출서류 : 이력서, 자기소개서, 성적증명서 ※ 자유서식, 사진포함, 이력서에 주민등록번호 기재 불가(생년월일로 표기할 것) - 지원기한 : 7월 21일(일) 자정 제출 마감 - 지원방법 : 이메일 제출, seasaw@ewha.ac.kr 바. 선발방식 : 서류전형 후 면접 심사 - 서류전형 발표 : 7월 23일(화) *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, 날짜 변경될 수도 있음 사. 문의처 : 02-3277-3130, seasaw@ewha.ac.kr
VIEW MORE- [채용]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계약직 사서 모집 2024.07.10
- [채용]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계약직 사서 모집 2024.06.19
- [채용] 국방과학연구소 사서 정규직 채용 안내 2024.05.21
- [채용] 외교부 사서직 7급 공고 2024.05.08
- [채용] 법원도서관 한시임기제 공무원 모집 2024.03.07
- [채용] 동아일보 매거진 채용연계형 인턴기자 채용 공고 2024.02.05
- [채용] 숙명여자중학교 교육공무직원(사서) 채용 공고 2024.01.26